'미우새' 김희철, 김준호와 난장판 옥탑방 방문..서장훈 '탄식'
박정선 2021. 9. 12. 20:26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깔끔의 아이콘’ 김희철이 절대 열어서는 안 되는 판도라의 집(?)을 열어 큰 혼란에 빠진다.
최근 진행된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김희철은 김준호와 함께 어느 옥탑방을 방문했다. 알고 보니, 준호가 자신의 후배가 살고 있는 옥탑방의 청소를 희철에게 부탁한 것. 두 사람을 마중 나온 옥탑방 주인은 범상치 않은 포스로 모벤져스의 관심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김희철 역시 옥탑방 주인의 오랜 팬이었다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하지만 잠시 후, 희철의 비명 소리가 울려 퍼져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김준호의 지인이 15년째 거주 중인 옥탑방 내부는 그야말로 상상초월이었던 것.
곰팡이 핀 것도 모자라 너덜너덜해진 천장 벽지, 손잡이가 사라지고 검게 탄 냄비, 유통기한이 훨씬 지난 라면, 정체불명의 쌀 포대 등 멀쩡한 살림살이가 없는 모습에 희철과 준호는 “이게 말이 되냐?”, “역대급이다” 라며 멘붕에 빠졌다.
뿐만 아니라, 총체적 난국의 옷 방이 공개되자 희철이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가 하면, 지켜보던 또 다른 ‘깔끔 요정’ MC 서장훈 역시 탄식을 내뱉어 녹화장에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12일 오후 9시 5분 방송.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임영웅, 새 출발 소감 “회자정리 거자필반” [전문]
- 리사, ‘라리사’ 뮤비 이틀 만에 1억뷰 돌파! ‘K팝 솔로 최단 신기록’
- 허이재, ‘성관계 요구’ 갑질 폭로 후 심정 “마녀사냥 자제 부탁”
- 방탄소년단, ´IDOL´ 뮤직비디오 10억뷰 돌파..통산 6번째
- ´전참시´ 배구스타 김희진, ´희초딩´ 매력 터졌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