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베스트 앨범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예열
그룹 마마무가 베스트 앨범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했다.
마마무는 오늘(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공개된 사진에는 독특한 패턴으로 꾸며진 공간을 배경으로 마마무가 청량하면서도 산뜻한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캐주얼한 아이템을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해 4인 4색 개성을 살렸다.
특히, 도도한 표정과 포즈로 치명적 매력을 뽐낸 솔라를 시작으로 땋은 머리로 포인트를 준 상큼한 매력의 문별, 서늘한 분위기 속 매혹적인 비주얼의 휘인, 도회적인 시크함이 묻어나는 화사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마마무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순과 고혹, 청량과 시크를 넘나드는 팔색조 매력을 선사하며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 오는 15일 공개될 베스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앨범명은 마마무의 그룹 인삿말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마마무를 가장 잘 보여 줄 수 있는 앨범이자, 이들을 대표하는 총 23개 곡으로 트랙리스트가 구성됐다.
신곡 '하늘 땅 바다만큼'을 비롯해 역대 히트곡들과 타 아티스트와 협업한 음원도 마마무 버전으로 재탄생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며 마마무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마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새 출발 소감 “회자정리 거자필반” [전문]
- 리사, ‘라리사’ 뮤비 이틀 만에 1억뷰 돌파! ‘K팝 솔로 최단 신기록’
- 허이재, ‘성관계 요구’ 갑질 폭로 후 심정 “마녀사냥 자제 부탁”
- 방탄소년단, ´IDOL´ 뮤직비디오 10억뷰 돌파..통산 6번째
- ´전참시´ 배구스타 김희진, ´희초딩´ 매력 터졌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