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려지지 않는 비주얼"..김선호, 신민아와 마스크 인증샷 공개 (1박 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김선호가 신민아와의 마스크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선호가 신민아와의 마스크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선호는 바로 마스크를 꺼내서 착용했다.
이에 김선호가 신민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김선호가 신민아와의 마스크 인증샷을 공개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김선호가 신민아와의 마스크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멤버들은 퇴근을 걸고 경품 추첨을 시작했다. MC를 맡은 문세윤은 5등 경품이 해외 팬들이 보내준 컬러 마스크 10장이라고 설명했다.
딘딘은 "우리 아빠 저거 드리면 좋아하실 텐데"라며 마스크에 욕심을 드러냈다. 다른 멤버들도 마스크를 갖고 싶어했는데 당첨자는 369번의 김선호였다.
김선호는 바로 마스크를 꺼내서 착용했다. 딘딘은 김선호에게 현재 같이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는 신민아와의 인증사진을 찍어 달라고 했다.
이에 김선호가 신민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이 공개됐다. 나란히 컬러 마스크를 착용한 두 사람은 다정한 모습을 자랑하며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