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심장 쫄깃한 첫 데이트! 솔로녀들의 '핑크빛' 선택은?

이현아 2021. 9. 12. 17: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SBS PLUS·NQQ 제공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가 2기들의 심장 쫄깃한 첫 데이트를 예고했다.

SBS PLUS와 NQQ에서 오는 15일 방송하는 나는 솔로 10회가 긴장과 설렘이 교차하는 첫 데이트 신청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솔로남들은 “나랑 데이트 갈래?”, “나랑 데이트 가자!” 등 우렁찬 목소리로 솔로녀들에게 데이트를 신청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뒤이어 사랑스러운 옷차림을 한 솔로녀들이 상큼발랄한 꽃미소로 숙소 문을 열고 나와 심장을 폭격한다.

솔로녀들의 등장에 영식은 긴장한 듯 연신 마른침을 삼키고, 종수는 “우와”라면서 동공 대확장을 일으킨다. 희비가 교차하는 듯한 솔로남들의 표정에서 천국과 지옥을 오갈 첫 데이트 결과가 예상돼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데프콘 역시 뭔가에 놀란 듯 “우와, 이거 미치겠네”라고 외치고, 전효성은 묘한 표정으로 “어떡해”라고 안타까워 한다.

‘나는 SOLO’는 시청자들의 입소문과 호평이 끊이지 않으면서 파죽지세의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지난 8일 방송된 9회는 평균 1.5%(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집계 기준)를 기록했다. 또한 광고주들의 지표가 되는 2049 타깃 시청률은 0.8%, 분당 최고 시청률은 2%까지 치솟아 무서운 상승세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나는 SOLO’ 10회는 15일 오후 10시30분 SBS PLUS, NQQ에서 동시 방송된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