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40점"..김정태, 토니안 로봇연기에 '정색+한숨' (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기자 김정태가 토니안의 로봇연기에 정색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정태가 토니안의 연기에 정색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정태는 박은혜의 연락을 받고 곧 드라마 촬영을 앞둔 토니안의 연기를 봐주기 위해 등장했다.
김정태는 토니안의 연기를 보자마자 정색을 하더니 나중에는 한숨이 깊어지고 말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김정태가 토니안의 로봇연기에 정색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김정태가 토니안의 연기에 정색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정태는 박은혜의 연락을 받고 곧 드라마 촬영을 앞둔 토니안의 연기를 봐주기 위해 등장했다. 토니안은 예술고등학교 음악실 장면을 위해 김문정 감독의 연습실을 빌려 연기연습을 진행하고자 했다.
김정태는 토니안에게 연습이 안 된 부분부터 먼저 해 보라고 했다. 토니안은 장수원을 연상하게 하는 로봇연기를 선보였다. 박은혜는 너무 황당해 웃음이 터져나왔다.
김정태는 토니안의 연기를 보자마자 정색을 하더니 나중에는 한숨이 깊어지고 말았다. 김정태는 토니안에게 "대본을 빨리 숙지해야 할 것 같다", "하나 지적하고 싶은 게 뭐냐면 컷 하기 전에 본인이 감정을 풀면 안 된다", "이건 40점이다. 현장에 가면 20점이다"라고 지적을 쏟아냈다.
사진=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