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예매율 1위 등극..추석 극장가 흥행 선두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기적'(감독 이장훈)이 개봉을 앞두고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추석 극장가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올 추석,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은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적'이 개봉 3일 전인 12일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20.1%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처럼 개봉 3일을 앞두고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기적'은 추석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영화 '기적'(감독 이장훈)이 개봉을 앞두고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올 추석 극장가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기적'은 오갈 수 있는 길은 기찻길밖에 없지만 정작 기차역은 없는 마을에 간이역 하나 생기는 게 유일한 인생 목표인 준경(박정민 분)과 동네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올 추석,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을 담은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적'이 개봉 3일 전인 12일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 예매 점유율 20.1%를 기록하며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는 한국 영화 '보이스' 뿐만 아니라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 무비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까지 쟁쟁한 기대작을 모두 제친 것으로 추석 극장가 독보적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극장가에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예매 열기와 더불어 '기적'을 향한 뜨거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관객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어 예비 관람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처럼 개봉 3일을 앞두고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기적'은 추석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연출한 이장훈 감독의 신작으로 세상에서 제일 작은 기차역 만들기라는 신선한 소재와 믿고 보는 배우들의 유쾌한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기적'은 1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진시몬, 석 달 전 비보 "26살 막내 子 '심장마비'로 떠나…아직도 안 믿겨" (특종세상)[전일야화]
- "방송 출연 거부한 이유는…" 조영남, '대작 논란' 입 열었다 (화개장톡)
- 이봉원, 짬뽕집 대박났는데 수술…"♥박미선한테 이틀전 말해" (조동아리)
- 통 큰 아이유, 여의도 집회行 팬들 위해 역조공…"언 손 따뜻하길" [엑's 이슈]
- "속옷 냄새 맡으며 의심" 유명 셰프男, 의처증→집착 '심각'… 누구? (끝내주는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