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2022 시즌그리팅' 티저 영상 속 빛나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의 완벽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오후 이찬원 유튜브 공식 계정인 '이찬원'에 하나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이찬원은 계절에 따른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착용하고 공간을 이동하며 미모를 뽐내고 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퀄리티 높은 '시즌그리팅'을 기대할 만큼 이찬원의 잘생긴 외모가 빛을 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완벽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지난 11일 오후 이찬원 유튜브 공식 계정인 ‘이찬원’에 하나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해당 영상은 ‘2022 Season's Greeting’ 티저 영상이다.
영상 속 이찬원은 계절에 따른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착용하고 공간을 이동하며 미모를 뽐내고 있다.
영상 첫 화면은 빛이 아늑하게 들어오는 고풍스러운 주택 내부를 배경으로 ‘LEE CHANWON’이라는 이름이 크게 등장한다.
전체적인 색감은 이찬원의 팬덤색인 로즈골드 색상을 띄어 이찬원의 팬클럽인 ‘찬스’를 위해 세심한 배려를 했음을 알 수 있다.
카메라의 시선이 이동함에 따라 거실, 다이닝 룸을 거쳐 침실이 등장한다.
이윽고 잠든 모습의 이찬원이 살며시 눈을 뜨고 미소지으며 등장해, 해당 장면에서 이미 팬들은 심장이 멈추는 듯한 착각이 들었다고 전하고 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퀄리티 높은 ‘시즌그리팅’을 기대할 만큼 이찬원의 잘생긴 외모가 빛을 발한다.
‘시즌그리팅(Season's Greeting)’이란 연말에 아이돌 가수들이 발매하는 각종 굿즈가 세트로 발매된 굿즈 모음을 말한다.
이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11일 TV CHOSUN과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어 원소속사인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로 복귀했다.
이에 첫 행보로서 ‘시즌그리팅’을 선보인 블리스 측에 팬들은 “역시 팬 마음 잘 안다.”,“원소속사 복귀가 실감 난다” “정말 기대가 크다”라며 아낌없이 응원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유튜브 채널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