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정수정, 연애 시작과 동시에 찾아온 위기? (경찰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풋풋한 연애를 시작한 진영과 정수정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1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11회에서는 마침내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연인이 된 강선호(진영 분)와 오강희(정수정)가 뜻밖의 시련을 맞닥뜨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과연 동맹을 맺은 '사랑의 라이벌' 박민규와 윤나래의 작전은 무엇인지, 강선호와 오강희는 서로를 지켜낼 수 있을지 본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풋풋한 연애를 시작한 진영과 정수정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13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11회에서는 마침내 서로의 진심을 확인하고 연인이 된 강선호(진영 분)와 오강희(정수정)가 뜻밖의 시련을 맞닥뜨린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앞서 강선호는 오강희에게 오 여사(김영선)와 불법 도박단, 그리고 경찰대학교를 둘러싼 수상한 움직임까지 사건의 모든 내막을 털어놓았다. 그의 이야기를 들은 오강희는 유동만(차태현)과 강선호의 공조 수사에 협력할 것을 선언했다. 또한 그녀는 강선호에게 자신의 마음을 당차게 고백했고, 강선호도 진심을 전하며 돌고 돌던 관계의 결실을 맺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이런 가운데 12일 공개된 스틸에는 각양각색 엇갈린 시선을 보내는 강선호, 오강희, 박민규(추영우), 윤나래(김재인)의 모습이 포착됐다. 허탈한 듯 멍한 표정의 강선호에게서는 당황스러움이 느껴져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오강희는 의문이 가득한 얼굴로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어 그녀와 강선호에게 어떤 일이 일어났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다른 사진 속 치밀어 오르는 감정을 억누르며 처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박민규와 묘책이 떠오른 듯 미묘한 아우라를 풍기는 윤나래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각자의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힘을 합쳐 강선호와 오강희를 혼란에 빠트린다고. 과연 동맹을 맺은 ‘사랑의 라이벌’ 박민규와 윤나래의 작전은 무엇인지, 강선호와 오강희는 서로를 지켜낼 수 있을지 본방송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이번 방송에서는 감정에 충실한 청춘들의 아슬아슬한 캠퍼스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20대의 미숙하면서도 당돌한 사랑을 그려내며 색다른 관전 포인트를 선사할 이들의 활약에 집중해달라”라고 전했다.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13일 오후 9시 30분에 11회가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 로고스 필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