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TMI 토크→팬 사랑까지..예능감도 '대표 아이돌' (심야아이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심야아이돌'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크래비티는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출연해 존재감을 빛냈다.
크래비티는 'if(이프)', 'Dream(드림)', 'Give&Take(기브&테이크)', '닭다리' 등의 키워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심야아이돌’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크래비티는 지난 10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출연해 존재감을 빛냈다. ‘심야아이돌’은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과 아이엠이 새 시즌 호스트를 맡아 진행 중이다.
이날 크래비티는 밝은 에너지를 자랑하며 체크인에 성공, 각자 TMI를 전하며 유쾌한 인사로 이목을 모았다. 크래비티는 기현, 아이엠과 선후배 조화를 자랑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크래비티는 태영의 스피커, 민희의 과자, 성민의 향수, 정모의 방탄소년단 사인 앨범, 원진의 정세운 사인 앨범, 앨런의 사과 칼, 세림의 호박차, 우빈의 시계, 형준의 달러와 족집게가 담긴 캐리어를 공개했다.
크래비티는 'if(이프)', 'Dream(드림)', 'Give&Take(기브&테이크)', '닭다리' 등의 키워드로 이야기를 나눴다. '만약 내가 OO였다면'이라는 주제에 대해 형준은 "내가 만약에 몬스타엑스 멤버였다면 하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다. '무단침입'을 하고 있을 것 같다"고 입담을 뽐냈다.
'꿈에 대한 변화가 있을까?'라는 이야기에 성민은 "이 직업을 하면서 더 깊게 생각하게 된 것 같다. 저희를 더 많이 알아주셨으면 좋겠고,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결과가 생길 수 있을지 생각하게 된다. 지금은 팬 분들을 많이 못 만나는 상황이니까 활발히 활동하고 싶다는 꿈이 있다"고 의젓한 막내 면모도 자랑했다.
세림은 '내가 팬들에게 주는 것, 팬들로부터 얻는 것'에 대해 "힘을 주는, 에너지를 주는 존재"라며 팬 사랑을 뽐냈고, 정모는 "아미 출신으로서 하루를 힘들게 보내고 나면 한줄기 빛이다. 하루 피로가 다 풀린다"며 미소를 지었다.
기현과 아이엠의 진심이 담긴 조언에 원진은 "얻어가는 게 너무 많은 것 같다"고 말했고, 형준은 "방송에 나와서 이렇게 진지한 얘기를 한 것 같아서 정말 좋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세림은 "좋은 시간 갖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러비티, 몬스타엑스 선배님들 항상 사랑한다"며 체크아웃 인사를 전했다.
크래비티는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 활동과 이색적인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