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행복하지마' 스페셜 영상 기습 공개..과거와 현재 연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가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에서 선보인 '행복하지마' 스페셜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마마무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수록곡 '행복하지마'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한편, 마마무의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마마무가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WAW'에서 선보인 '행복하지마' 스페셜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마마무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의 수록곡 '행복하지마' 스페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마마무가 정식 데뷔 전 선보인 '행복하지마'의 뮤직비디오를 오마주해 만들어졌다. 원곡 음원에는 없던 콘서트 버전의 'Piano Man' 인트로가 더해져 마마무의 지난 과거와 현재를 연결했다.
특히, 마마무의 데뷔 초반을 떠올리게 하는 스트라이프 패턴 의상과 펌을 최소화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의 한층 세련된 비주얼과 깊어진 감성이 7년의 성장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마마무의 재기발랄한 면모가 돋보이는 소개 영상도 공개됐다. 경쾌한 멜로디에 맞춰 네 멤버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를 펼쳐 베스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마무는 오는 15일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를 발표한다. 마마무의 지난 7년을 총망라한 앨범으로, 다양한 장르의 총 23개 트랙이 담겼다.
마마무는 수록된 모든 곡을 재녹음하며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팬들이 듣고 싶어 하던 노래들을 새로운 버전으로 편곡하는가 하면, 타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도 마마무 버전으로 녹음해 마마무의 목소리로 꽉 찬, 오직 팬들을 위한 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마마무의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돈 빌려준 이수근·불법도박 이진호 투샷 포착…'아형' 편집 못했다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굳이 김생민 언급을 왜…김영철, 청담동 집 자랑하다 역풍 [엑's 이슈]
- 이홍기 "우울, 세상이 억까하는 기분"…'최민환 옹호' 후 2인 첫 공연 '솔직 심경' [엑's 이슈]
- 여장남자? 트렌스젠더?…단발머리한 박성훈, 전재준보다 파격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