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씨엘) 첫 정규음반 'ALPHA', 오늘(10일) 예약 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발매 예정인 CL의 첫 정규음반 'ALPHA'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베리체리 측은 10일 오후 1시, 10월 22일 발매 예정인 'ALPHA'의 예약 판매 공지와 함께 음반 이미지를 공개했다.
컬러 버전과 모노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되는 이번 'ALPHA' 음반은 독특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함께 포토북, 스크래치 카드,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CL의 'ALPHA' 음반은 국내외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오는 10월 발매 예정인 CL의 첫 정규음반 ‘ALPHA’의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베리체리 측은 10일 오후 1시, 10월 22일 발매 예정인 ‘ALPHA’의 예약 판매 공지와 함께 음반 이미지를 공개했다.
컬러 버전과 모노 버전 두 가지로 출시되는 이번 ‘ALPHA’ 음반은 독특한 디자인의 패키지와 함께 포토북, 스크래치 카드, 스티커가 포함되어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음반은 CL이 데뷔 13년여 만에 처음 발표하는 솔로 음반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소장 가치를 지닌다.
CL의 ‘ALPHA’ 음반은 국내외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지난 8월 ‘ALPHA’ 프로젝트의 첫 싱글 ‘SPICY’를 발표한 CL은 7년여 만에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며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파워풀한 라이브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8일에는 신예 힙합 뮤지션들인 오메가 사피엔, 소코도모, 릴체리와 함께 한 ‘SPICY REMIX’를 깜짝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SPICY’를 시작으로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는 ‘ALPHA’ 프로젝트는 9월 중 두 번째 싱글이 공개되며, 10월에는 앨범 전체가 발표된다.
사진=베리체리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