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특집] 허시파피, 가볍고 통풍 잘 되는 캐주얼 남화 출시
2021. 9. 10. 12:46
면역력 강화가 강조되면서 걷기 열풍이 불고 있다. 일상에서도 편안한 걸음을 선물할 수 있다면 센스 넘치는 명절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3MM574~5’는 2021년 허시파피 캐주얼 남화 베스트 제품으로서 허시파피가 꾸준히 추구해온 명실상부 스마트 워킹을 실현한 아이템이다. 초경량 몰드창과 중창 없이 전체 쿠션 인솔을 접목하여 가볍고 편하게 신을 수 있다.
통기성이 뛰어난 고급 원단 내피를 사용했고, 고객의 발등에 맞도록 조절 가능한 밴드 장식을 채택해 실용성도 겸비했다. 이전 제품보다 쿠션감도 한층 높였다.
고급 천연 소가죽 소재와 컴포트 과학이 어우러져 장시간 걸어도 피로감이 느껴지지 않아 일상에서 활동량을 늘리기에 제격이다.
허시파피 고유의 DNA 컴포트 과학을 근간으로 캐주얼 감성을 적절하게 매치했으며, 세미정장에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중후함을 풍기는 브라운과 스마트한 개성을 담은 네이비 두 컬러가 있고, 사이즈는 사이즈는 245mm-275mm까지이다. 이번 추석을 맞아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우파´, 이슬람 ´아잔´ 연상 논란에 사과 ”불편함 드려 죄송” [전문]
- 백종원에게 ”상도의 없다” 비난받던 참가자, 결국 자진하차 선택
- [인터뷰③] ´영화의 거리´ 이완 ”누나 김태희와 서로 작품·연기 칭찬”
- ´나혼산´ 4강 신화 김연경-배구 국대즈, 우당탕탕 초보 캠핑기
- ‘D.P.’ 구교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