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한 씨네큐브, 13일 재개관.."쾌적한 관람환경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네큐브가 상영관 리뉴얼을 완료하고 9월 13일 월요일 재개관한다지난해 개관 20주년을 맞은 씨네큐브는 관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영화관 새단장 계획을 추진했다.
씨네큐브를 운영하는 강신웅 티캐스트 대표는 "씨네큐브를 사랑해온 관객들을 위해 상영관 시설 리뉴얼을 결정했고, 관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가죽 시트로 좌석을 변경함과 동시에 환경 개선에 투자했다. 급변하는 극장 산업 속에서 앞으로도 예술영화관으로 오래 자리할 수 있도록 관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관람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네큐브가 상영관 리뉴얼을 완료하고 9월 13일 월요일 재개관한다
지난해 개관 20주년을 맞은 씨네큐브는 관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영화관 새단장 계획을 추진했다.
씨네큐브는 편리한 관람 환경을 위해 전 좌석 의자를 교체하고 단차 조정으로 스크린 시야를 개선했으며, 로비 내 관객 휴게 공간을 개편해 편의를 증대했다.
특히 가죽 소재의 좌석 시트로 교체해 위생적이고 청결한 관리가 더욱 용이해졌으며, 좌석 쿠션을 보강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상영관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씨네큐브를 운영하는 강신웅 티캐스트 대표는 “씨네큐브를 사랑해온 관객들을 위해 상영관 시설 리뉴얼을 결정했고, 관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가죽 시트로 좌석을 변경함과 동시에 환경 개선에 투자했다. 급변하는 극장 산업 속에서 앞으로도 예술영화관으로 오래 자리할 수 있도록 관객들에게 더욱 쾌적한 관람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방송 뷰] 예능가에 부는 ‘서바이벌’ 열풍, 위험성 뚫고 이어지는 이유
- [D:현장] 실제 커플의 힘…6년째 연애 중 현아&던의 환상적 ‘핑퐁’
- [D:현장] "팬데믹 상황 반영"…'국민 영수증'의 업그레이드된 소비 조언
- [D:영화 뷰] 영화계,여전한 성차별 속 변화의 움직임
- [D:방송 뷰] “제작진 입맛대로”…도 넘은 ‘거짓’ 설정도 재밌으면 OK?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증거인멸·혐의부인 명태균에 구속영장 청구될 듯…추가 폭로 가능성은 부담" [법조계에 물어보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