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청량감 넘치는 싱그러운 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청량감 넘치는 싱그러운 외모를 뽐냈다.
방탄소년단이 홍보대사를 활동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맥주는 지난 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뷔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뷔는 신선한 에너지가 넘치는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Butter'가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를 재탈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청량감 넘치는 싱그러운 외모를 뽐냈다.
방탄소년단이 홍보대사를 활동하고 있는 롯데칠성음료의 클라우드 맥주는 지난 6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뷔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뷔는 신선한 에너지가 넘치는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그의 남다른 비주얼은 여심을 저격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의 'Butter'가 미국 빌보드 '핫 100' 1위를 재탈환했다. 'Butter'는 또한 '송 오브 더 서머' 차트 정상에 오르며 2021년 최고의 여름 곡으로 선정됐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8일(현지시간)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1일 자)에 따르면, 'Butter'는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역주행하며 또다시 1위에 올랐다.
'Butter'는 지난 6월 5일 자 차트에 1위로 신규 진입한 이래 7주 연속 1위를 지킨 바 있으며, 발매 15주 차에 정상에 복귀하며 통산 10번째 정상을 밟았다. 올해 '핫100' 차트 최다 1위 기록을 자체 경신한 'Butter'는 빌보드 63년 역사상 10주 이상 1위를 차지한 40번째 싱글로 기록됐다.
사진 = 클라우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걸그룹 접더니 BJ 로 인생역전…별풍선 수입 7억↑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현주엽 측 "집장촌 폭로 사실 아냐, 방송 중단 요구 협박"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16억 후원했는데...과즙세연 칼차단에 "그냥 돈 통 중 하나" 폭로 [엑's 이슈]
- '66세 싱글' 주병진, 꽃뱀사건 이후 마음 문 닫았다 "상처 많아" (이젠 사랑)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솔비, 아무도 몰랐던 가정사 "母, 유서 써놓고 증발해" (시방솔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