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소식] DGB대구은행, 추석맞이 온누리상품권 10억원 구매 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대구·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온누리상품권 1억원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돕기에 적극 참여해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매년 설·추석 명절에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구매 및 기부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1억원 기부를 포함해 총 10억원의 온누리상품권 구매약정을 체결했다.
임성훈 대구은행장은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취약계층 돕기에 적극 참여해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DGB대구은행은 매년 설·추석 명절에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구매 및 기부를 하고 있다.
베스트핀은 오는 10월 부동산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출시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앱 IM뱅크와 담비를 연결해 은행 방문없이 스마트폰과 공인인증서만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앞서 대구은행은 토스, 카카오페이, 핀다 등과 업무협약을 맺기도 했다.
이숭인 DGB대구은행 IMBANK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gd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