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의료원 지부 증언대회 참석한 나순자 위원장
박정호 기자 2021. 9. 9. 12: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순자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위원장이 9일 서울 성북구 고대안암병원 주차장에서 열린 고대의료원의 현장노동실태 증언대회에서 투쟁을 외치고 있다.
보건복지부와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가 지난 2일 합의에 따라 총파업을 철회했지만 고려대학교병원 등에서는 정당한 보상과 충분한 인력 확충 등을 요구하며 개별 파업을 이어가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정호 기자 = 나순자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위원장이 9일 서울 성북구 고대안암병원 주차장에서 열린 고대의료원의 현장노동실태 증언대회에서 투쟁을 외치고 있다.
보건복지부와 전국민주노동조합총연맹(민주노총)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보건의료노조)가 지난 2일 합의에 따라 총파업을 철회했지만 고려대학교병원 등에서는 정당한 보상과 충분한 인력 확충 등을 요구하며 개별 파업을 이어가고 있다. 2021.9.9/뉴스1
pjh203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尹도 없는데, 경호처가 떨고 있다…"김성훈 차장 석방, 어떤 짓 할지 몰라"
- 최준용 웃고 떠들고…난리 난 MBC 게시판 "퇴출해라" 항의 폭주
- '수인번호 10번' 윤석열 대통령, 3.7평 수용동 독방서 지내
- '마피아 미망인' 말 나온 멜라니아…"이것이 미국식 패션 갑옷"
- "손가락으로 수신호 한 사람, 서부지법 난동 지휘…공개 수배한다"
- 김송 "♥강원래에 홀려 숭배…콩깍지 벗겨지고 지옥, 이혼 원했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 여친과 결혼 승낙받았다 " 올봄 결혼"
- "김민희, 홍상수 만난 후 100억 빌라서 14억 아파트로…진짜 사랑"
- '한국사 1타강사' 전한길 "비상계엄과 탄핵, 원흉은 선관위" 논란
- '유튜버 데뷔' 노주현 800평 전원주택 공개…"대형 아파트 한 채 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