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원 학습법의 장점만 '쏙쏙'.. 읽다 보면 저절로 외워진다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공신(공부의 신)’ 강성태의 영단어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의 정식 출간을 앞두고,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신간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은 공부법 전문가이자 공신닷컴을 이끄는 강성태 대표와 함께 영어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익히는 학습 만화 시리즈다. ‘영빵삼(영단어 빵점 삼총사)’이라 불리는 뿌리와 영이, 단우 세 명의 친구들이 ‘공신’ 강성태 선생님을 만나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공부하는 이야기를 재미있는 만화로 풀어 냈다. 신간에서는 ‘머리’라는 의미를 지닌 ‘cap’과 ‘치다’라는 의미를 지닌 ‘bat’ 등 다양한 어원에 대해 다루며, 이와 관련된 30여 개의 영단어를 배울 수 있다.
만화를 통해 영단어를 익힌 후에는 학습한 영단어를 다시 한번 되새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어원의 뜻과 그와 관련된 영단어를 정리한 ‘공신의 족집게 정리‘ ▲어원을 생각하며 영단어를 따라 써 보는 ‘또박또박 영단어 따라 쓰기’ ▲가로세로 퍼즐 속에서 영단어를 찾아보는 ‘알쏭달쏭 영단어 퍼즐’ ▲만화 명장면 속 숨은그림찾기 ▲어원과 영단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저절로 어원 맵’ 등 다양한 학습∙활동 페이지가 수록돼 학습 효과를 높인다.
위귀영 미래엔 출판개발실 실장은 “강성태 대표의 ‘어원 학습법’은 영단어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자연스럽게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영단어를 한층 쉽고 재밌게 기억할 수 있는 학습법”이라며, “무작정 철자를 써가며 달달 외우는 암기 방식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미래엔은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1〉 구매 시, 특별 부록으로 원어민의 발음과 함께 영단어를 반복 테스트할 수 있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학습기’를 비롯해 ‘공신닷컴 수강 쿠폰(한정 수량)’, ‘1강 특별 강의’ 등을 제공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신도 주목한 백만장자 한국 고교생…하버드생 옷도 그의 작품
- 깻잎 가격이 삼겹살 뛰어넘었다...고기로 깻잎 싸먹을 판
- 갤워치4 여기서 판다고? 삼성·LG가 편의점 앞에 줄 선 까닭
- "신라면보다 잘 팔려" 출시 보름 만에 中 판매 1위한 이것
- "홍준표 이리 치솟을줄 몰랐다"...'홍나땡' 여권, 뭔가 찜찜하다
- [단독] 합격자 떨어뜨려 다른 사람 붙였다…교육부 수상한 채용
- "X세대 박용진 의원님, 86세대 좇으며 뭔 세대교체 타령입니까"
- 양육비 안 주려 "내 딸 아닌듯"…그 아빠 유전자 검사 결과 깜짝
- 48시간 내 혼수상태 빠진다…인도 뒤집은 또다른 전염병 '니파'
- 김종국의 훈훈한 기부 "유튜브 수익 7000만원 환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