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수X윤유선X이경민X차예련, '워맨스가 필요해' 확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연수, 윤유선, 차예련,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워맨스가 필요해' 출연을 확정 지었다.
9월 말 첫 방송되는 SBS '워맨스가 필요해'는 혼자가 아닌 함께 뭉쳤을 때 더 특별한 우정이 돋보이는 여자들의 관계 리얼리티다.
30년 절친의 워맨스를 공개할 오연수와 윤유선, 이경민, 차예련의 출연이 확정되며 워너비 '워맨스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배우 오연수, 윤유선, 차예련,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이 '워맨스가 필요해' 출연을 확정 지었다.
9월 말 첫 방송되는 SBS '워맨스가 필요해'는 혼자가 아닌 함께 뭉쳤을 때 더 특별한 우정이 돋보이는 여자들의 관계 리얼리티다.
대한민국 '워너비 여성'의 대표주자 오연서는 30년 지기 절친이자 같은 아파트 주민인 윤유선과 이경민, 절친한 후배 차예련과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워맨스를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들은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배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임에도 평소에는 친근한 모습으로 반전을 거듭하는 유쾌한 일상을 선보인다. 절친이기에 가능한 티키타카 케미도 관전 포인트다.
'워맨스가 필요해'는 앞서 안산과 광주여대 양궁팀 선수들이 출연을 확정지 었으며 대학생 안산의 일상이 공개가 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30년 절친의 워맨스를 공개할 오연수와 윤유선, 이경민, 차예련의 출연이 확정되며 워너비 '워맨스 예능'의 탄생을 알렸다.
'워맨스가 필요해'는 9월 말에 첫 방송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BJ랄랄, 중학생 고액 별풍선 환불 논란…결국 기부
- '17세' 디아크, 음주 사진 해명…前여친 성관계 논란 재조명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