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절친' 음문석과 재방문 "연결해 준 사람=소시 수영" (세리머니 클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리머니 클럽' 이성경이 절친한 친구 음문석과 다시 방문한다.
8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회원모집 - 세리머니 클럽'(이하 '세리머니 클럽')에서는 박세리 회장의 1호 애제자에 등극한 배우 이성경이 그의 절친 음문석과 함께 방문한다.
그런가 하면 지난 출연 당시 박세리 회장의 애제자로 등극했던 이성경은 "스윙이 훨씬 좋아졌다"라는 칭찬을 들으며 업그레이드된 골프 실력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세리머니 클럽' 이성경이 절친한 친구 음문석과 다시 방문한다.
8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회원모집 - 세리머니 클럽'(이하 '세리머니 클럽')에서는 박세리 회장의 1호 애제자에 등극한 배우 이성경이 그의 절친 음문석과 함께 방문한다. 두 배우가 훈훈한 '찐친 케미'로 '세리머니 클럽'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한다.
클럽 회원들은 두 사람의 친분에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성경은 "문석이 나의 찐 골프 메이트이자 골프 선생님이다"라고 설명하고 둘을 연결해 준 사람이 소녀시대 수영이었다는 사실을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음문석은 이성경의 첫인상을 천사라고 설명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인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또한 박세리 회장은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거듭난 음문석이 등장하자 "'열혈사제'를 보고 문석의 팬이 됐다"라며 반가움을 드러낸다. 이어 극중 음문석의 동작까지 재연하며 팬심을 드러낸다.
음문석은 '골프 라베가 73타'라는 소개를 해 박세리의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무명 시절 헝그리 골퍼로 등극하게 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음문석은 "스크린 골프장 알바로 골프를 시작했고 골프장이 망하면서 받은 골프채가 아직도 있다"라며 골프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고백한다. 이어 중고 채 싸게 사는 비결, 귀동냥 골프 레슨, 골프 공 마련 요령, 저렴하게 골프장 가는 법 등 경험을 통해 알게 된 '헝그리 골퍼를 위한 꿀팁' 들을 대거 전수한다. 경제적 부담을 덜며 골프를 칠 수 있는 음문석의 짠내 나는 실속 팁이 이어지자 박세리 회장은 웃음을 멈추지 못하며 그의 내공을 인정한다.
그런가 하면 지난 출연 당시 박세리 회장의 애제자로 등극했던 이성경은 "스윙이 훨씬 좋아졌다"라는 칭찬을 들으며 업그레이드된 골프 실력을 선보인다. 뛰어난 골프 감각으로 남다른 활약을 보였던 '슈퍼 골린이' 이성경이 이번 미션에서도 기부금 적립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세리머니 클럽'은 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회원모집 - 세리머니 클럽'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깻잎 "가슴 성형+얼굴 지방 이식했다" 사진 공개
- 조윤희 "전 남편 이동건, 생일 케이크 받고 연락 와"
- 이대형♥신아람, 핑크빛 커플 탄생…"더 알고 싶어"
- BJ랄랄, 중학생 고액 별풍선 환불 논란…결국 기부 결정
- '17세' 디아크, 음주 사진 해명…前여친 성관계 논란 재조명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