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크리스탈, 슬기의 가을 쇼츠 스타일링
2021. 9. 6. 18:16
요즘 예뻐보이는 가을 쇼츠 룩!
「 크리스탈 」
하늘색 컬러의 폴로 집업 맨투맨과 화이트컬러의 트레이닝 쇼츠에 볼캡을 매치해 베이직하면서도 힙한 원마일웨어룩을 보여준 크리스탈! 운동할때 뿐만 아니라 일상룩에 믹스매치하기 좋은 트레이닝 쇼츠를 좀더 힙하게 완성하고 싶다면 크리스탈처럼 비비드한 컬러의 집업 맨투맨과 함께 스타일링해보자.
「 차정원 」
대표 손민수 스타 차정원! 흰색 배색이 있는 브라운 컬러의 체크무늬 셔츠에 블랙 쇼츠를 매치해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블랙 로퍼와 가방을 매치해 세련된 느낌 더해주기. 블랙 쇼츠에 셔츠 하나만 툭 걸쳐도 미니멀하면서 클래식한 무드를 뽐내는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슬기 」
쇼츠 아이템의 원조 데님 쇼츠는 가을에도 포기할 수 없는 데일리 템. 귀여운 곰돌이로 포인트를 주는 오버 핏 니트와 데님쇼츠, 웨스턴 부츠로 꾸안꾸 캐주얼룩을 완성한 슬기.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하니 핫팬츠보다는 슬기처럼 좀 더 통이 넉넉한 3,4부 팬츠를 픽하고 오버 핏 니트로 체온까지 유지하는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 예리 」
떠오르는 사복패션 강자 예리의 픽은 배색 디테일이 더해진 네이비 컬러의 가디건과 니트 쇼츠 세트로 편안하면서도 툭 걸치기 좋은 데일리룩을 보여주었다. 예리처럼 브이넥이 깊이 파인 가디건을 단추를 잠궈 단독으로 착용해 여리여리함을 더하고 여기에 볼드한 실버 목걸이로 포인트를 주어 꾸안꾸 간절기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 손담비 」
데님 버뮤다 팬츠를 픽해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보여준 손담비. 넉넉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사랑받는 버뮤다 팬츠는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크림 컬러의 블라우스를 매치한 손담비처럼 탑은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고르는 게 버뮤다 팬츠의 와이드한 핏이 돋보이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팁이다. 데님 소재의 버뮤다 팬츠를 픽하거나 맨투맨과 함께하면 좀 더 캐주얼한 느낌으로 코디가 가능한 만능 아이템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디자인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단연 환경친화적인 에코 디자인
- 다른 부분에서는 철저히 아끼는 '가치 소비', '스몰 럭셔리'
- 추석음식 보르도 와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 우아함에 있어서 단계가 있다면 가장 최상급이 바로 가디스 스타일
- GARDEN STATE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2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3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4
-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은 부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