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분트 일품양평해장국, 2021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국밥 프랜차이즈 ‘일품양평해장국’이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년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음식점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최근 비대면을 선호하고 포장, 배달 등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일품양평해장국은 배달과 포장에 특화된 메뉴를 출시함과 동시에 홀+배달+테이크아웃 ‘3WAY’ 시스템을 접목하여 소자본창업으로도 주목 받고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관계자는 “현재 전국 100여 개의 가맹점 개설을 돌파하며 2021하반기 오픈 일정도 줄줄이 예정되어 있는 상태다”라며 “자체제작 특수솥과 특허 다데기로 만들어 깊고 풍부한 일품양평해장국은 원팩 시스템으로 따로 고급인력이 필요 없이 1인창업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업체는 신규가맹계약 시 평당 일정 금액을 지원해 주는 등 예비점주들을 위한 여러 가지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또한 팀장급 슈퍼바이저들의 정기적인 관리와 본사 디자인마케팅팀의 지원을 비롯한 예비점주 교육에 힘쓰고 있어 오픈 후에도 꾸준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일품양평해장국 이권효 대표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게 위해 노력하온 것이 이번 수상을 통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무척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들과 상생하며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100년을 이어가는 일품양평해장국이 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화도선 첫째 낳으면 740만원 준대···우리 동네는 얼마?[2021 우리동네 출산축하금]
- "민지야 부탁해" 호소에도...60대 1위 윤석열, 2030선 죽쑤는 까닭
- 성시경 '백신 의심' 소신 발언에...예방의학과 교수가 답했다
- 권민아 "지민 피해자 아는 것만 4명, 심지어 1명은 고인"
- 시진핑이 조심하라던 '검은 백조'…실제 천안문에 나타났다 (영상)
- '체중288g' 초미숙아...생존율1% 극복한 아기, 건우의 기적
- [단독]송파 공무원 뻔뻔한 회식…선거때 줄 주민 수당이었다
- 방탄복 입고 무차별 총격, 엄마 품 아기도 쐈다…미국 일가족 참극
- "아들 셋 북한에 바친 부모 원망"…26년 다큐 찍은 재일조선인
- 홍준표, 윤석열 턱밑까지 추격···범 보수권 지지도 1.9%P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