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 온라인 4' '로지텍 G 키보드 배틀' 본선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9월 4일부터 5일까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 온라인 4)'에서 아마추어 오픈리그 대회 '로지텍(Logitech) G 키보드 배틀' 본선을 개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로지텍(지사장 윤재영)이 후원하는 이번 '로지텍 G 키보드 배틀'은 컨트롤러로 키보드만을 사용하여 진행하는 오픈리그 대회로 지난 8월 온라인 예선 경쟁을 뚫고 올라온 16명의 아마추어 선수들이 본선에서 맞붙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9월 4일부터 5일까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피파 온라인 4)’에서 아마추어 오픈리그 대회 ‘로지텍(Logitech) G 키보드 배틀’ 본선을 개최한다고 금일(31일) 밝혔다.
로지텍(지사장 윤재영)이 후원하는 이번 ‘로지텍 G 키보드 배틀’은 컨트롤러로 키보드만을 사용하여 진행하는 오픈리그 대회로 지난 8월 온라인 예선 경쟁을 뚫고 올라온 16명의 아마추어 선수들이 본선에서 맞붙게 된다.
16강 본선 진출자 전원은 특전으로 로지텍이 제공하는 게이밍기어 ‘G PRO X 키보드’와 ‘G733’ 헤드셋을 받게 되며, 9월 4일과 5일에 이를 사용해 경기를 진행하게 된다.
이번 대회 상금은 총 1,140만 원, ‘넥슨캐시’ 490만 원 규모이며, 대회 우승자는 ‘THE KING OF KEYBOARD’ 타이틀과 상금 300만 원, ‘넥슨캐시(100만 원)’, 그리고 로지텍에서 제공하는 우승 특전을 차지하게 된다.
16강전은 4인 1조 단판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결승전부터 3판 2선승제로 경기를 진행해 최종 우승자를 결정한다. 본선 생방송은 ‘FIFA 온라인 4’ 공식 홈페이지와 아프리카TV ‘피파온라인공식방송국’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원의 우승으로 끝난 LCK 정규 시즌 남은 일정은?
- 새로운 명문으로 거듭난 담원 기아 “LCK 3연속 우승 달성”
- 젠지, 'LCK 챌린저스 서머' 우승 달성
- 해피밀 대란 예고, 마리오카트 디럭스 장난감 나온다!
- [SWC2024 월드 파이널] 새로운 최강자 탄생, 우승은 공격력의 화신 '커리안 바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지스타2024] 게임사업 속도 내는 하이브IM, 새로운 간판 게임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공
- "기부 전달해 줬잖아~" 넥슨, ‘도토리하우스’ 메이플 기부금 3억 원 전달
- DLC가 GOTY 후보? 엘든링 주겠다고 선언한건가?
- 아시아에 부는 콘솔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