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리나 졸리, 인스타 개설 이틀만에 760만명..첫 게시물은 아프간 소녀 편지

이지수 2021. 8. 23. 2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할리우스 스타 안젤리나 졸리가 인스타그램 개설 이틀 만에 760만 팔로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20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 가입 후 첫 게시물을 올렸다.

유엔난민기구(UNHCR) 특사인 그녀가 올린 첫 게시물은 아프가니스탄 현지 10대 소녀로부터 받은 편지다.

"현재 아프간 국민들은 소셜 미디어에서 소통하고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잃고 있다. 그래서 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들의 이야기, 그리고 인간의 기본권을 위해 싸우고 있는 전 세계인들의 목소리를 공유하려고 한다"며 편지를 공개했다.

현재 안젤리나 졸리의 인스타그램은 단 두개의 게시물뿐이지만 팔로워는 760만명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파급력을 발휘하고 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이슈IS] 조이♥크러쉬, 4살차이 공식 커플 탄생…\"열애 맞다\" [공식]

'랄라랜드' 신동엽, \"데뷔 전 클럽서 이은미 전화번호 물어봤다\" 깜짝 고백

오열부터 액션까지…전천후 배우 탄생 '펜트하우스3' 한지현

'1호가 될순없어' 김나희, ♥이상준과 17호 개그 커플 될까

악뮤 이찬혁, 한강뷰 자택 공개...47억 건물주의 클라쓰!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