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대구연극협회, 연극티켓 8000원 지원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와 대구연극협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관객이 급감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극장 연극·공연계를 지원하기 위해 연극 티켓 비용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선정된 연극 단체의 연극 공연에 대해 공연 관람권 1매당 8000원씩 지원한다.
대구연극협회에 사전등록을 한 후에는 해당 공연 예매사이트에서 할인권종을 예매하거나 해당 공연단체에 전화 또는 현장예매 후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시와 대구연극협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관객이 급감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극장 연극·공연계를 지원하기 위해 연극 티켓 비용 지원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23개 연극 단체, 27개 공연이 대상이다. 선정된 연극 단체의 연극 공연에 대해 공연 관람권 1매당 8000원씩 지원한다. 공연당 1인 4매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1인 5개 공연까지 할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관람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공연 관람 전 대구연극협회에 전화 또는 문자로 사전등록을 해야 한다. 대구연극협회에 사전등록을 한 후에는 해당 공연 예매사이트에서 할인권종을 예매하거나 해당 공연단체에 전화 또는 현장예매 후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면 된다.
대구=최일영 기자 mc102@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원웅 “이승만·박근혜 등 정권 무너져도 친일파 떵떵”
- ‘경기 편의점 흉기강도’, 46㎞ 난폭 추격전 끝 검거
- 美 영상회의 중 ‘탕’…아기가 쏜 총에 숨진 20대 母
- 박수홍 결혼파티 ‘노마스크’ 논란 후 최은경이 전한 근황
- 바이든 차남, 러 매춘부와 알몸으로…성관계 영상 파문
- [단독] ‘사장 내정’ 황교익, 전문성 논란에…“공정히 평가받겠다”
- 송영길 “전두환, 마지막 기회…5·18 진심 사죄하라”
- ‘도심집회’ 강행…양경수 민노총 위원장 구속영장 발부
- ‘16만명’ 몰린다는 제주 신규 확진자 55명…‘역대 최다’
- “잡으니 술냄새 풀풀” 음주 뺑소니범 잡은 배우 장동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