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지만' 채종협, 한소희 향한 마음.."너무 좋아, 놓치고 싶지 않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종협이 한소희와 송강의 관계에 힘들어했다.
14일 방송된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9회에서는 유나비(한소희 분)를 향해 커져가는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양도혁(채종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도혁은 친한 형들에게 유나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박재언은 양도혁이 자신과 유나비를 봤다는 것을 알고 일부러 집으로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채종협이 한소희와 송강의 관계에 힘들어했다.
14일 방송된 JTBC 토요드라마 '알고있지만' 9회에서는 유나비(한소희 분)를 향해 커져가는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양도혁(채종협)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양도혁은 친한 형들에게 유나비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드러냈다. "사랑을 타이밍"이라고 말하며 적극적으로 다가가라고 조언했지만, 양도혁은 "너무 좋아서 다 망칠까봐 그렇게 못 하겠다. 그런데 절대 놓치고 싶지않다"고 말했다.
그런 와중에 양도혁은 유나비가 박재언과 함께 집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목격했다. 박재언은 유나비의 짐에 남아있는 자신의 짐을 챙기러 갔던 것. 하지만 박재언은 양도혁이 자신과 유나비를 봤다는 것을 알고 일부러 집으로 들어갔다. 양도혁은 그런 두 사람을 본 후 마음이 심란해졌다. 또 양도혁은 유나비에게 만나자고 했지만, 거절을 당하자 힘들어했다.
사진=JTBC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 이다인 결별설 때문?…견미리 의미심장 글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서우, 안타까운 근황 "발가락 아작→철심 두 개 박아"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