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음악중심'서 첫 1위..차은우 '눈물'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수집했다.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아스트로 'After Midnight', AKMU(악뮤) '낙하'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지난 13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1999일만에 처음으로 지상파 1위 트로피를 가져갔던 바.
이에 차은우는 "처음으로 '음악중심'에서 1위를 했다"고 말하다 울컥해 눈물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아스트로가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수집했다.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 'Permission to Dance', 아스트로 'After Midnight', AKMU(악뮤) '낙하'가 1위 후보에 올랐다.
방탄소년단과 AKMU가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아스트로는 'After Midnight'과 'Waterfall'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1위는 아스트로의 차지였다. 지난 13일 KBS 2TV '뮤직뱅크'에서 데뷔 1999일만에 처음으로 지상파 1위 트로피를 가져갔던 바. 이날 '음악중심'에서도 첫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차은우는 "처음으로 '음악중심'에서 1위를 했다"고 말하다 울컥해 눈물을 보였다. 문빈도 "데뷔 2000일인데 뜻깊은 상을 받아서 좋다. 멤버들 고생했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스트레이 키즈 리노, NCT 정우가 '음악중심' 새 MC로 합류했다. 두 사람은 기존 MC 민주와 함께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합류를 알렸다.
더불어 2세대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과 원더걸스 선미가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효연은 'Second'로, 선미는 'You can't sit with us'로 독보적 존재감을 자아냈다.
또한 하성운이 'Strawberry Gum', 전소미가 'DUMB DUMB', 박지훈이 'Gallery'로 컴백 스테이지를 꾸몄다.
이외에도 드림캐쳐, 2Z, 위클리, 더보이즈, 골든차일드, 온앤오프 등이 출연했다.
사진 = MBC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 이다인 결별설 때문?…견미리 의미심장 글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서우, 안타까운 근황 "발가락 아작→철심 두 개 박아"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