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살차' 백종원♥소유진 "부모님도 30살 차이, 부러웠다" (연중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라이브' 백종원 소유진이 나이차를 극복한 스타 부부 5위를 차지했다.
소유진의 부모도 30살 차이가 났으며 평소 부모님의 나이 차를 부러워했다고 했다.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냐는 질문에는 "나이차가 많이 난다고 싫어했는데 몇 번 만나고 백종원이 유머러스 하니 (좋아했다.) 지금은 매일 통화한다"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나이대가 소유진보다 장모와 더 가까워 대화가 잘 된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중라이브' 백종원 소유진이 나이차를 극복한 스타 부부 5위를 차지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한 스타 부부를 다뤘다.
5위는 백종원 소유진이다. 백종원은 올해 56세, 소유진은 41세다. 15살 차이가 난다.
소유진의 부모도 30살 차이가 났으며 평소 부모님의 나이 차를 부러워했다고 했다. 소유진은 "두 분이 너무 행복하고 다정하고 한 번도 싸운 적도 없다. 이 정도 차이가 나야 보기가 좋아서 부러웠다"라고 밝힌 바 있다.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냐는 질문에는 "나이차가 많이 난다고 싫어했는데 몇 번 만나고 백종원이 유머러스 하니 (좋아했다.) 지금은 매일 통화한다"라고 말했다.
백종원은 나이대가 소유진보다 장모와 더 가까워 대화가 잘 된다고 했다.
소유진과 백종원은 현재 1남 2녀를 뒀으며 다양한 예능과 SNS를 통해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1위는 이영애 정호영, 2위는 이한위 최혜경, 3위는 미나 류필립, 4위는 서태지 이은성, 6위는 유현상 최윤희, 7위는 이수근 박지연, 8위는 이민정 이병헌이 뒤를 이었다.
사진= KBS 2TV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 이다인 결별설 때문?…견미리 의미심장 글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서우, 안타까운 근황 "발가락 아작→철심 두 개 박아"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