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엿보기] '전참시' 유세윤, 송진우 매니저 등판..걸음걸이부터 매니저 빙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코미디언 유세윤이 매니저로 거듭난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65회에서는 매니저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의 웃음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전참시' 측에 따르면 취중 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대표 유세윤과 소속 배우 송진우.
유세윤은 "송진우의 끼를 더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라고 제보한 것이다.
유세윤은 걸음걸이까지 매니저에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코미디언 유세윤이 매니저로 거듭난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65회에서는 매니저 유세윤과 배우 송진우의 웃음 넘치는 하루가 그려진다.
'전참시' 측에 따르면 취중 계약을 체결한 소속사 대표 유세윤과 소속 배우 송진우. 두 사람은 이날 '전참시'에 나란히 출격했다. 유세윤은 "송진우의 끼를 더 많은 사람이 알았으면 좋겠다"라고 제보한 것이다.
유세윤은 걸음걸이까지 매니저에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또 유세윤과 송진우는 시도 때도 없는 상황극 열연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방심했다 하면 등장하는 두 사람의 상황극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엇보다 유세윤과 송진우는 남다른 케미를 과시했다. '전참시'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커플 티셔츠를 입고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오후 10시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현장] "국악계 활기 찾길"…'조선판스타'가 담을 'K-소리'의 매력
- [D:이슈] '빅뱅 막내·잘나가던 승츠비' 승리의 몰락
- [D:PICK] 지진희의 끝없는 매력
- [D:현장]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방민아·권화운·안우연, 청량 로코로 뭉쳤다
- [D:현장] 박지훈이라는 명작
- ICBM 이어 단거리 미사일 쏜 북한…군, 경고 성명
- 추경호 "어제 윤 대통령 만났다"…'7일 조기 기자회견' 직접 건의 사실 밝혀
- 국방부 "러시아 파병 북한군 1만명 이상…쿠르스크 포함 전선 지역 이동"
- '빨간마스크 KF94', 괴담 비튼 비범한 호러 코미디 [D:쇼트 시네마(96)]
- ‘셀프 승인 논란’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기어이 3연임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