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3' 이지아, 김현수에 유진 죽음의 진실 알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아가 김현수에게 유진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10회에서는 배로나(김현수 분)에게 오윤희(유진)의 죽음의 진실을 말해주는 심수련(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그리고 심수련은 배로나에게 오윤희의 죽음의 진범에 대해 말문을 열면서 "아줌마가 다 벌할거다. 준비는 다 끝났다. 만약에 진실에 세상에 알려져서 네가 상처를 받는다면 진실을 덮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이지아가 김현수에게 유진 죽음에 대한 진실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3' 10회에서는 배로나(김현수 분)에게 오윤희(유진)의 죽음의 진실을 말해주는 심수련(이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심수련은 배로나와 마주했다. 그리고 심수련은 배로나에게 오윤희의 죽음의 진범에 대해 말문을 열면서 "아줌마가 다 벌할거다. 준비는 다 끝났다. 만약에 진실에 세상에 알려져서 네가 상처를 받는다면 진실을 덮겠다"고 했다.
이에 배로나는 "아니다. 알려달라"고 했고, 심수련은 "네 엄마를 벼랑에서 민 건 천서진(김소연)이다. 엄마는 억울하게 당한 것"이라고 눈물을 글썽였고, 배로나는 진실을 안 후 오열했다.
그리고 유동철(박호산)은 배로나에게 무릎을 꿇고 주단태가 시켜서 오윤희의 시신을 유기했다는 사실을 고백했다. 유동철은 "주단태의 죄를 다 밝히고, 나도 벌을 받은 것"이라고 눈물을 흘렸고, 배로나는 "끔찍하고 소름끼친다"면서 분노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 이다인 결별설 때문?…견미리 의미심장 글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서우, 안타까운 근황 "발가락 아작→철심 두 개 박아"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