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 2관왕' 김제덕 "위키미키 최유정 응원 놀라, 맞팔 감사" (연중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중라이브' 김제덕이 솔직한 입담을 발산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2020 도쿄올림픽 양궁 2관왕 김제덕이 인터뷰에 임했다.
위키미키 최유정이 김제덕에게 축하글을 남기기도 했다.
최유정은 김제덕이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연중라이브' 김제덕이 솔직한 입담을 발산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연중 라이브'에서는 2020 도쿄올림픽 양궁 2관왕 김제덕이 인터뷰에 임했다.
소년 신궁 김제덕은 "내 꿈 중 하나가 남자 단체전 금메달을 따는 거였는데 그걸 이뤄 만족하고 이번 올림픽에 아쉬움은 없었다. 만족도는 200%다. 세계선수권이 남아 있어 놀기 보다는 꿈과 목표를 향해 하나씩 달려가는 선수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자가 격리 해제 후 계획에 대해서는 "요양병원에 있는 할머니를 뵙고 돌아가신 할아버지 산소에 갔다가 아빠에게 금메달을 걸어 드리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김제덕은 아기 호랑이, 제덕쿵야, 면제덕, 파이팅좌 등 다양한 별명을 지녔다. 주먹밥쿵야라고 내가 봐도 많이 비슷하다. 박찬호 선수를 많이 언급하더라. 내가 봤을 때도 설명을 많이 한다"라며 인정했다.
위키미키 최유정이 김제덕에게 축하글을 남기기도 했다. 최유정은 김제덕이 좋아하는 연예인 중 한 명이다.
그는 "나도 놀랐다. 이게 정말 맞는 건지. 너무 당황스러우면서도 좋았다"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최유정에게는 "올림픽 내내 응원 해주시고 SNS 맞팔해 주고 메시지를 보내줘 감사하다. 응원을 받은 마음의 몇 배 이상으로 열심히 해서 꿈과 목표를 이루고 만들어갈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메시지를 보냈다.
사진= KB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 이다인 결별설 때문?…견미리 의미심장 글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서우, 안타까운 근황 "발가락 아작→철심 두 개 박아"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