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더스타즈 리드보컬 미린, 13일 설레는 첫 솔로 싱글 발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8. 13. 15: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더스타즈 출신 리드보컬 미린(Mireen)이 가요계에 솔로로 돌아온다.
소속사 로칼하이레코즈 관계자는 미린(Mireen)의 신곡에 대해 "이번 앨범 준비 과정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가수와 작곡가가 직접 만날 수 없는 상황에도 온라인을 통해 서로 활발히 소통하며 만들어냈다. 그래서 더욱 뜻깊은 음반이 될 수 있었다"라며 밝히는가 하면, "이전의 '더스타즈' 리드보컬 미린(Mireen)의 모습보다는 솔로 아티스트 미린(Mireen)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걸그룹 더스타즈 출신 리드보컬 미린(Mireen)이 가요계에 솔로로 돌아온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린(Mireen)의 첫 솔로 싱글 앨범 ‘왜 이제야 나타났어요’가 공개된다.
‘왜 이제야 나타났어요’는 ‘더스타즈’의 프로듀서로 활동했던 작곡가 윤후가 참여했으며 사랑에 빠진 설레는 감정을 미디엄 템포의 곡에 어쿠스틱 피아노와 가볍고 상쾌한 신스사운드로 잘 어우러지게 표현한 곡이다.
소속사 로칼하이레코즈 관계자는 미린(Mireen)의 신곡에 대해 “이번 앨범 준비 과정에서 코로나19로 인해 가수와 작곡가가 직접 만날 수 없는 상황에도 온라인을 통해 서로 활발히 소통하며 만들어냈다. 그래서 더욱 뜻깊은 음반이 될 수 있었다”라며 밝히는가 하면, “이전의 ‘더스타즈’ 리드보컬 미린(Mireen)의 모습보다는 솔로 아티스트 미린(Mireen)의 모습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앞서 ‘더스타즈’ 활동을 하며 ‘그대가 좋아요’, ‘조금씩 조금씩’ 등을 통해 특유의 상큼 발랄함을 선보였던 미린(Mireen)은 팀 해체 후 고국인 싱가포르로 돌아가 가수,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며 솔로 앨범을 준비했다. 또한, 영어, 중국어, 한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는 언어 천재의 면모를 보이며 이번 곡 또한 한국인 못지않은 유창한 발음으로 노래를 불러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미린(Mireen)과 함께 작업해나갈 로칼하이레코즈는 안예은, 노디시카, 라날로그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앨범을 발매하며 대중에게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레이블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