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IS] 채수빈, 반려견과 추억→기부 "동물 인식 개선됐으면"
조연경 2021. 8. 13. 15:32
채수빈이 반려견 마타와 함께 카메라 앞에 섰다.
채수빈은 맥앤지나 커버를 장식,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반려동물 올바른 먹거리 브랜드 국개대표와 함께 학대와 무관심으로 상처받고 있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개선과 존재 가치를 되돌아보는 '삶을 같이, 너란 가치' 캠페인에 참여하며 ‘학대견을 돕는 사람들의 모임’ 일명 ‘학사모’에 3000만원을 기부하는 선행을 펼쳤다.
평소 동물에 대한 사랑으로 유기견 봉사활동을 하는 채수빈은 “반려견 마타와 오랫동안 기억될 추억을 남겨 소중하고 제 이름으로 학사모에 기부까지 하게 되어 뜻깊고 뿌듯해요. 우리가 더욱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어서 동물들에 대한 인식이 조금이나마 개선되면 좋겠어요”라며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을 내비쳤다.
채수빈은 유트브 채널 ‘수빈둥빈둥’을 통해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냐고 묻자 채수빈은 “다양한 색깔을 가진 배우가 꿈이에요. 그동안 보여드렸던 캐릭터는 밝고 당찬 이미지였다면 조금 더 강렬한 역할도 한번 해보고 싶어요.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며 연기 활동을 이어나갈 거에요”라며 배우로서 열정을 드러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계상, 오늘(13일) 혼인신고…법적 부부됐다[공식]
- [현장IS] ´비아이 마약수사 무마´ 양현석 측 ”혐의 부인, 협박 없었다”
- 추자현,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출연 확정
- ´은퇴 선언´ 김연경, ”너는 안돼...자존감 떨어졌지만” 2년전 영상 역주행 ´감동´
- 김희애 ´잠적´ 출연확정, 첫 단독 리얼리티 도전[공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