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음반 예약 판매 시작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1. 8. 13.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음반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음반은 13일 오후 3시부터 메이크스타 사이트를 통해 독점 예약 판매될 예정이며, 드라마 속 놓칠 수 없는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낸 포토북(36P)과 마녀 희라와 진, 길용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3종, 메인 포스터가 추가 구성되어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팬들에게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음반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음반이 1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메이크스타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예약판매된다.

이번 음반에는 극에 몰입도를 더하며 어쿠스틱한 반주 위 유려한 보컬이 어우러진 첫 번째 파트 Se.A(세아)의 ‘Holding On’을 시작으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돋보이는 JUNNY(주니) ‘Alone’, 극 중 마녀 희라(송지효 분)의 테마 곡으로 동화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YESEO(예서) ‘Fair Dish’, 진(남지현 분)에게 자신도 모르는 사이 깊어져 버린 길용(채종협 분)의 마음이 담긴 한승우 ‘Please’ 등이 수록된다.

여기에 오는 21일 발매를 앞둔 다섯 번째 파트이자, 극중 마녀 희라(송지효 분)의 헌신적인 엄마의 마음을 차분하게 들려주는 Sondia(손디아) ‘그런 사람’까지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트랙들과 드라마 내 적재적소에 삽입돼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채운 15개의 스코어 트랙까지, 총 21개의 트랙리스트가 수록된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는 케이윌 ‘말해 뭐해’, 펀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세 프로듀서이자, 이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음악을 맡은 허성진 음악감독의 애정과 노력이 더해져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기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음반은 13일 오후 3시부터 메이크스타 사이트를 통해 독점 예약 판매될 예정이며, 드라마 속 놓칠 수 없는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낸 포토북(36P)과 마녀 희라와 진, 길용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3종, 메인 포스터가 추가 구성되어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팬들에게 마지막까지 진한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지극히 현실적인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이 마녀가 소원을 이뤄주는 식당이라는 비현실적인 공간을 찾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드라마다.

한편,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앨범 제작을 위한 펀딩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OST 전체 음원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