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강재준♥이은형, '오늘부터 1일' 내가 보내" (썰바이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썰바이벌' 홍윤화가 강재준과 이은형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서 박나래와 김지민은 황보라,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홍윤화와 함께 '사랑이 뭐길래'라는 주제 아래 역대급 레전썰들을 소개했다.
특히 3,000만원의 대출을 받게 한 것도 모자라, 회사 돈을 횡령하게 한 백수 남자친구에 대한 역대급 레전썰에 박나래, 김지민, 홍윤화가 일동 경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썰바이벌' 홍윤화가 강재준과 이은형의 오작교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 Joy '썰바이벌'에서 박나래와 김지민은 황보라, 그리고 스페셜 게스트 홍윤화와 함께 '사랑이 뭐길래'라는 주제 아래 역대급 레전썰들을 소개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박나래는 독보적인 텐션을 자랑하는 홍윤화의 등장에 "홍윤화 씨는 제가 아는 사람 중에 가장 애교가 많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홍윤화는 "저보다 민기 오빠가 더 애교가 많다"라며 소문난 '사랑꾼'의 면모로 이번 주제와 찰떡처럼 맞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먼저 외국인 남자친구를 둔 여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외국인 남자친구 이야기에 박나래는 "벨기에, 러시아, 일본 남자와 썸을 타봤다"라며 글로벌 연애담을 털어놓으며 관심을 보였다. 그러나 유쾌함도 잠시, 자신에게 빨간 옷을 입혀 카지노에 데리고 다니던 남자친구가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여자의 이야기에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
또, 다른 여자와 있던 모습이 적발된 전 애인이 "내가 언제 사귀자 한 적이 있냐. 너는 부적 같은 존재였을 뿐이다"라는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여 분노를 유발했다. 사연에 몰입한 홍윤화는 "진짜 별로다. 빨간색을 자기 몸에 두르던가"라고 분노를 터트렸다. 그러면서 "사실 남녀 관계는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며 "고백 없이 눈치만 보던 이은형의 핸드폰을 뺏어 강재준에게 '오늘부터 1일'이라는 문자를 보내주기도 했었다"는 경험담으로 조언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김지민은 허탈해 할 썰녀를 위해 "앞으로의 인생이 잭팟이 될 것"이라는 따뜻한 위로를 건네며 훈훈함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사랑에 눈이 먼 사장님으로 인해 고통스러워하는 한 남자의 사연이 이어졌다. 여자 친구의 친구를 회사에 '낙하산'으로 입사시킨 뒤, 불공평한 대우를 보이는 사장님으로 인해 10명 중 5명이 퇴사하게 됐다고 했다. 그럼에도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그의 태도에 김지민은 "진짜 철없다"라며 안타까워했다. 홍윤화 역시 “정신 차려 진짜!”라는 속 시원한 일침을 가하며 체증을 내려주었다.
특히 3,000만원의 대출을 받게 한 것도 모자라, 회사 돈을 횡령하게 한 백수 남자친구에 대한 역대급 레전썰에 박나래, 김지민, 홍윤화가 일동 경악했다. 홍윤화는 "상대를 행복하게 만드는 게 사랑꾼이다. 저건 사랑꾼이 아니다"라며 열을 올렸다. 박나래는 "나도 늦은 나이에 연애를 시작해서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있었다"며 "사연자가 45kg를 감량한 후 첫 연애여서 자존감이 낮아진 상황이었을 것"이라며 깊게 공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스튜디오는 사연자와 통화에 나섰고, 박나래는 속 시원한 입담을 발휘해 함께 화를 내주며 그녀를 다독였다. 또한 "너 진짜 좋은 남자 만날 거야"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화끈한 '동네 언니' 같은 매력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썰바이벌'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썰바이벌' 캡처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