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 구조대 더 무비' 마룬5 아담 리바인 OST 참여..'Good Mood' 뮤직 예고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무비'(감독 캘런 브런커)에 세계적인 뮤지션 마룬5의 아담 리바인이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Good Mood'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클라우드 머신으로 지구를 위협하는 날씨 악당 험딩어에 맞선 퍼피 히어로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다.
공개된 영상은 비행사 퍼피 스카이가 헬리콥터로 아담 리바인과 퍼피 구조대원들의 무대를 들어올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퍼피 구조대 더 무비'(감독 캘런 브런커)에 세계적인 뮤지션 마룬5의 아담 리바인이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Good Mood'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클라우드 머신으로 지구를 위협하는 날씨 악당 험딩어에 맞선 퍼피 히어로의 스펙터클 시티 어드벤처다.
공개된 영상은 비행사 퍼피 스카이가 헬리콥터로 아담 리바인과 퍼피 구조대원들의 무대를 들어올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아담 리바인의 노래에 맞춰 등장하는 컬러풀한 가사는 핑크색, 초록색 등 퍼피 히어로들의 다양한 트레이드마크 색을 나타내는 듯 해 눈길을 끌고, 노래 가사에 맞춰 춤을 추는 강아지 대원들의 모습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끼게 한다.
특히 이번 OST 'Good Mood'의 가사 속 "기분이 좋을 때나 나쁠 때나, 내가 옆에 있어줄게" 등의 가사는 위험한 상황도 서로 힘을 합쳐 극복하는 퍼피 구조대의 우정과 화합을 담은 것으로, 신나는 멜로디와 함께 패밀리 관객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전망이다.
'퍼피 구조대 더 무비'는 18일 개봉한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