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로드' 조달환, 지진희 협박→의문의 죽음..궁금증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 로드 : 1의 비극' 조달환이 비극적인 결말을 맞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이하 '더 로드')에서 조달환은 뇌물수수 혐의로 보도국에서 쫓겨나 연예부 기자가 된 박성환 역으로 분했다.
박성환(조달환 분)은 사건이 일어난 밤 중요한 진실이 담긴 영상을 손에 쥔 채 백수현과을 협박했다.
조달환은 믿고 보는 신스틸러답게 확실한 존재감을 선사하며 퇴장해 몰입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더 로드 : 1의 비극' 조달환이 비극적인 결말을 맞았다.
지난 12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이하 '더 로드')에서 조달환은 뇌물수수 혐의로 보도국에서 쫓겨나 연예부 기자가 된 박성환 역으로 분했다.
박성환(조달환 분)은 사건이 일어난 밤 중요한 진실이 담긴 영상을 손에 쥔 채 백수현과을 협박했다. 박성환은 백수현에게 “그럼 이것도 알겠네 판이 커졌다는 거”라는 대사로 자신의 탐욕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방송 말미 갑작스런 죽음으로 충격을 선사했다. 과연 그가 알고 있는 진실이 무엇인지 시청자들에게 강한 궁금증을 남겼다.
조달환은 믿고 보는 신스틸러답게 확실한 존재감을 선사하며 퇴장해 몰입도를 높였다.
더 로드 : 1의 비극’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tvN ‘더 로드 : 1의 비극’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