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 출연 확정
박정선 2021. 8. 13. 10:12
배우 추자현이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캐스팅 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13일 전했다.
추자현이 주연으로 나선 영화 ‘당신이 잠든 사이’는 ‘접속’, ‘텔 미 썸딩’에서 섬세한 연출력을 보여줬던 장윤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 극 중 추자현이 맡은 윤덕희는 대학 시절의 연인 이무생(김준석)과 결혼 후, 행복한 신혼 생활을 하던 도중 사고를 겪고 기억 상실을 경험하는 인물이다.
오랜만에 영화로 컴백하는 추자현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한 여자이자, 누군가의 아내인 윤덕희의 인생 희로애락을 몰입도 높은 연기로 표현해낼 예정이다.
특히 추자현은 JTBC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는 차분하고 모성애 짙은 연기를, tvN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를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며 뛰어난 캐릭터 분석으로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었다.
또한 JTBC 새 드라마 ‘그린 마더스 클럽’에 캐스팅되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미모, 정보량 서열 1위인 ‘최고 핵인싸’ 엄마 춘희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한편, 추자현이 출연하는 ‘당신이 잠든 사이’는 지난 7월 크랭크인 했다.
박정선 기자 park.jungs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투데이IS] 양현석 전 대표, 마약 무마 혐의 공판 준비기일
- 축구 선수 권창훈-유튜버 정이수, 열애 인정...”알아가는 단계”
- ´은퇴 선언´ 김연경, ”너는 안돼...자존감 떨어졌지만” 2년전 영상 역주행 ´감동´
- [해외연예IS] ´셜록´의 허드슨 부인 우나 스텁스, 향년 84세로 사망
- 이광수, 2주연속 ´미우새´ 출격…홍보 빙자한 예능인 활약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