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 남남 듀오 무대에 극찬 "임재범과 하현우 같아" (새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서는 남남 듀오들이 심장 터질 듯한 무대로 2라운드를 뒤집어 놓는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에서는 남남 듀오의 '극과 극' 매력이 보이는 2라운드 무대가 펼쳐진다.
한편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는 이번 주부터 토요일로 편성이 바뀌어 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에서는 남남 듀오들이 심장 터질 듯한 무대로 2라운드를 뒤집어 놓는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에서는 남남 듀오의 '극과 극' 매력이 보이는 2라운드 무대가 펼쳐진다. 1라운드를 통해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힌 '파워 로커' 한가람, 이동원, 오현우가 자신들과는 정반대의 매력을 가진 팀원들과 만나 상상을 초월하는 앙상블을 선보인다.
49세 최고령 참가자인 한가람은 자신보다 26살 어린 '포크록 덕후' 정인지와 짝을 이룬다. 두 사람은 천장을 뚫을 듯한 시원한 고음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한다. 김현철은 "마치 임재범과 하현우가 부른 것처럼 절묘한 듀엣이었다"라며 극찬한다.
이동원 역시 '만찢남' 황인호를 선택해 의외의 팀 조합을 이룬다. 그는 "록으로 황인호를 타락시켜보고 싶었다"라는 답을 내놓아 웃음을 자아낸다. 강렬함과 댄디함이 만나 '지킬 앤 하이드' 같은 개성을 보여준 두 사람의 무대에 배철수는 "원곡과 완전 다른 분위기인데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만든다"라고 칭찬한다.
1라운드에서 폭풍 성량을 과시했던 로커 오현우는 'R&B' 조에서 통기타를 들고 노래했던 최서윤과 팀을 꾸린다. 예상치 못한 팀 조합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두 사람은 자유분방한 시티팝 스타일의 곡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
제작진은 "16팀이 펼치는 2라운드 '듀엣&트리오' 미션에서 남남, 여여, 혼성 등 다양한 팀들이 결성됐는데 이 중 의외의 남남 듀오 조합이 각기 다른 사연과 선곡으로 심사위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MC 성시경마저 '심장이 쫄깃쫄깃하다'라며 흥분한 2라운드 무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는 이번 주부터 토요일로 편성이 바뀌어 1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