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솔로 정규음반 낸다..데뷔 13년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CL이 정규음반 '알파'(ALPHA)를 낸다.
13일 CL 공식 SNS에 올라온 컴백 일정표에 따르면 공개된 일정표에 따르면 CL은 오는 24일 '알파' 음반에 실린 노래를 싱글로 낸다.
소속사 관계자는 "'알파'는 CL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첫 솔로 정규음반"이라며 "그만큼 충분한 시간을 갖고 음반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신곡들을 선보이겠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CL 공식 SNS에 올라온 컴백 일정표에 따르면 공개된 일정표에 따르면 CL은 오는 24일 ‘알파’ 음반에 실린 노래를 싱글로 낸다. 오는 9월 두 번째 싱글을 공개한 뒤, 10월 정규음반을 발매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알파’는 CL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첫 솔로 정규음반”이라며 “그만큼 충분한 시간을 갖고 음반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도록 신곡들을 선보이겠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애초 CL은 지난해 11월 ‘알파’라는 제목으로 미니음반을 낼 계획이었으나, “좋은 기회와 아이디어가 생겼다”며 컴백을 미뤘다. 이후 반 년 넘게 준비한 결과 음반 규모를 미니에서 정규로 키웠다.
소속사는 “CL이 지난 시간과 앞으로 선보일 ‘알파’를 통해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싶은 건지 이달 공개되는 첫 싱글을 시작으로 서서히 드러날 것”이라고 말했다.
wild3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특검법’ 법사위 소위 통과…野 “14일 본회의 통과”
- 발각된 축구협회 ‘위법 27건’…“정몽규, 자격정지 중징계해야”
- 경고 날린 한동훈 “尹대국민 담화, 반드시 국민 눈높이에 맞아야”
- 대통령실 “추가 주택공급 확대 방안 연내 발표…그린벨트 해제 등 본격 추진”
- ‘창업주 깐부’라고 칭송하더니… 한미 형제들, 두 달 만에 신동국 회장 저격
- 국방부 “북한군 1만여명 러시아로…상당수 쿠르쿠스 등 전선지역 이동”
- ‘결전의 날’ 오늘 미국 대선…경합주 지지율 막판까지 ‘초박빙’ [2024 미국 대선]
- 서울숲 가을 풍경과 함께 ‘찰칵’ [쿠키포토]
- 위례신사선 또 유찰…오세훈 “예타하면 1~2년 지연, 기재부 결단해야”
- 북한강 ‘살해·시신 훼손 유기’ 육군 중령 구속…증거인멸·도주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