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수, 2주연속 '미우새' 출격..홍보 빙자한 예능인 활약
조연경 2021. 8. 13. 08:42
예능인 이광수를 만날 수 있어 영화 개봉마저 고맙다.
영화 '싱크홀(김지훈 감독)'을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이광수가 15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이광수는 지난 8일 방송에서 연예계 대표 절친 김종국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전을 이어가면서도 시종일관 김종국의 어머니의 눈치를 보며 당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싱크홀'에서 만수 역으로 활약한 차승원에 대한 이야기부터 찰영장에서 스태프들이 함께 체조를 하며 하나가 될 수 있었던 이유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번 15일 방송에서 역시 스페셜 MC로 활약하며 모(母)벤져스와 함께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높인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 영화다. 이광수는 극중 직장 상사 동원(김성균)의 자가 취득을 축하하기 위해 간 집들이에서 빌라 주민 만수(차승원), 직장동료 동원, 은주(김혜준)와 함께 싱크홀로 떨어진 불운의 김대리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쳤다. 관객들은 긴박감 넘치는 재난 상황 속에서도 짠내 나는 모습으로 유쾌한 재미를 더한 이광수에 대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축구 선수 권창훈-유튜버 정이수, 열애 인정...”알아가는 단계”
- ´은퇴 선언´ 김연경, ”너는 안돼...자존감 떨어졌지만” 2년전 영상 역주행 ´감동´
- [해외연예IS] ´셜록´의 허드슨 부인 우나 스텁스, 향년 84세로 사망
- ´습도 다소 높음´ 측 ”´기생충´ 패러디 포스터, 저작권 문제로 사용 못 해”
- [박스오피스IS] ´싱크홀´ 이틀 연속 1위 ´27만 돌파´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