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조충현, 장영란 남편 보고 출연하고 싶다고" (평생동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정이 남편 조충현에 대해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12일 방송된 SBS FiL '평생동안'에서는 김민정 조충현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김민정은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골프장으로 향했다.
김민정은 "장영란 씨 남편 분을 보고 '나도 출연할 거야' 하더라. 골프를 요즘 같이 해서 푹 빠지고 있는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김민정이 남편 조충현에 대해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12일 방송된 SBS FiL '평생동안'에서는 김민정 조충현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김민정은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골프장으로 향했다. 김민정은 "장영란 씨 남편 분을 보고 '나도 출연할 거야' 하더라. 골프를 요즘 같이 해서 푹 빠지고 있는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골프 꿈나무' 김민정은 "연습하는 게 쉽지 않다'라고 말했고, 조충현은 "그런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풀코스로 준비했다"고 답해 이목을 모았다.
이어 김민정은 "우리는 데이트도 오빠가 계획 잡아서 한 거는 부산에 지역 근무 있을 때 그때밖에 없었다. 결혼 1주년 때도 없었고 2주년 때도 내가 예약하고. 그래놓고 말로는 '너가 원하는 데 가자'고 한다"라고 폭로했다.
이에 조충현은 눈을 질끈 감으며 웃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FiL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