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여서정 선수 응원 힘입어 앨범 더 열심히 준비"
박상우 2021. 8. 12. 18:03
박지훈이 여서정 선수에게 각별한 고마움을 전했다.
12일 박지훈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발매를 알리는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열었다.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메시지)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다채로운 수록곡으로 뮤지션 박지훈의 정체성을 녹여냈다.
이날 박지훈은 도쿄올림픽 기계체조 여자 도마 동메달리스트 여서정 선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앞서 여서정 선수는 박지훈의 오랜 팬임을 밝히며 응원의 메시지를 여러 차례 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박지훈은 "여서정 선수가 나를 좋아해 주시고 크게 응원해 주신다. 너무 감사하고 영광스러운 일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여서정 선수의 응원에 힘 입어서 이번 앨범을 더 열심히 준비할 수 있었다. 내가 힘을 드리기도 했지만, 여서정 선수 덕분에 내가 오히려 많은 힘을 얻었던 것 같다. 이게 티키타카 아닌가 싶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번 박지훈의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다.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도 명화 앞에 서 있는 듯한 몰입감을 준다.
음원은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현장 포토] 선미 ´섹시한 내가 누구?´
- 억대 자동차 끌고 청담동...정형돈 아내 한유라, 행복한 근황
- EXID 멤버 LE, 구릿빛 피부 빛나는 비키니 자태! 일광욕 인증샷~
-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성희롱·욕설 가득한 DM공개 ”정신아픈 분”
- [현장IS] 승리, 징역 3년 법정구속 ”진술 일관성 없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