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마이 컬렉션' 겸손하게 말해서 98점"

박상우 2021. 8. 12. 17: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훈'

박지훈이 신보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12일 박지훈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발매를 알리는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열었다. 첫 번째 정규앨범 'MESSAGE'(메시지)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으로, 릴보이, 콜드 등 트렌디한 뮤지션들과 작업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날 박지훈은 '마이 컬렉션'에 대해 크게 자부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 외적으로도 변신했고, 음악적으로 변신했다. 특히 내 의견을 적극적으로 많이 반영했다. 타이틀곡 '갤러리' 가사에 '토끼', '재규어' 같은 단어들이 들어가는데 내 의견들이 반영된 것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앨범 이름답게 '마이 컬렉션'이 된 것 같다. 나의 다양한 모습을 다채로운 여섯 곡으로 잘 담아냈다. 또 릴보이, 콜드와 같이 훌륭한 뮤지션들이 참여해줘 퀄리티가 확 높아졌다. 겸손하게 말하자면, 이번 앨범의 점수는 98점 정도 되는 것 같다"라며 힘찬 목소리와 함께 자신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갤러리'를 포함해 'Present on the stage (Intro)(프레젠트 온 더 스테이지)', 'LOST (feat.릴보이)(로스트)', 'Strawberry(스트로베리)', 'I Wonder(아이 원더)', '파도에게'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