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전지현 이야기하는 남창희에 "얘기하지 마" (별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별퀴즈' 홍진경이 전지현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되는 IHQ '별에서 온 퀴즈'(이하 '별퀴즈') 6회에서는 만화방 전 사장 홍진경이 8년 만에 다시 만화방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홍진경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만화방을 그대로 옮긴 프로그램이고, 사랑하는 동생들이 출연해서 내가 안 나올 수가 없었다"며 조세호, 남창희와의 의리를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별퀴즈' 홍진경이 전지현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되는 IHQ '별에서 온 퀴즈'(이하 '별퀴즈') 6회에서는 만화방 전 사장 홍진경이 8년 만에 다시 만화방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8년 만에 다시 만화방을 찾은 홍진경은 홍 사장 때와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카리스마를 뽐내며 만화방을 누볐다. 이에 조세호, 남창희는 놀라움과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홍진경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속 만화방을 그대로 옮긴 프로그램이고, 사랑하는 동생들이 출연해서 내가 안 나올 수가 없었다"며 조세호, 남창희와의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세 사람이 출연했던 '별그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이 언급돼 눈길을 끌었다. '별그대'에서 김수현이 맡았던 도민준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에 김환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홍 사장과 도민준의 러브라인에 대한 기대감이 있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홍진경은 "누가 그러냐? 금시초문"이라며 당황해하면서도 올라가는 입꼬리를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천송이역을 맡았던 전지현과의 남다른 친분(?)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홍진경은 토크를 하던 중 갑자기 남창희에게 "전지현 이야기하라"고 얘기했다. 이에 홍진경의 토크 입력에 남창희는 "진경 누나가 드라마를 찍고 전지현 씨와 친분이 두터워졌다.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라고 말했다. 그러자 홍진경은 "그런 얘기 하지 마라"고 하며 토크를 끝내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후 또다시 전지현을 언급하는 홍진경의 말에 전지현의 팬인 알바생 미연이 "여기 홍진경 선배님도 나오셨다"고 영상 편지를 남겼다. 이에 홍진경은 갑자기 "내 얘기하지 말아라. 왜 자꾸 내 얘기를 하느냐"고 발을 뺐다. 홍진경의 토크 발뺌에 출연진은 "다 시켜놓고 왜 자꾸 하지 말라고 하느냐"고 분노하며 현장을 난장판으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이날 8년 전 만화방 인수 전말이 밝혀진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적자만 나던 홍 사장의 어처구니없는 말 한마디에 김환이 만화방을 인수하게 된 과정이 공개된다.
'별퀴즈'는 12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IHQ '별에서 온 퀴즈'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