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 닭갈비집에 '감탄'→母 "죄송하고 감사해" (골목식당)[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닭갈빗집 아들 사장님이 변화된 모습을 보여 노사연, 노사봉 자매를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노사봉, 노사연 자매가 닭갈빗집 시식을 위해 찾아왔다.
이어 노사연은 변한 아들 사장님의 모습에 대해 "나는 백종원 선생님이 요리만 잘 하는 줄 알았는데 교육 잘 시켜놨다"라고 놀라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닭갈빗집 아들 사장님이 변화된 모습을 보여 노사연, 노사봉 자매를 놀라게 했다.
1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에서는 하남 석바대 골목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춘천식 닭갈빗집 사장님은 필동 함박 사장님에게 로제 소스에 대해 배울 수 있겠냐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함박 사장님은 "저희도 시행착오 겪으면서 엄청 오래 걸려 만든 소스다"라며 고민할 시간을 달라고 부탁했으나 이내 로제 소스 비법을 공유했다.
춘천식 닭갈빗집 사장님은 배운 로제 소스를 이용해 로제 닭갈비를 완성했고 이를 맛본 김성주와 금새록은 "너무 맛있다", "큰일 났다. 이제 여기 와서 못 먹을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뒤이어 백종원 역시 로제 닭갈비를 시식했고 크림소스를 더 추가하는 솔루션을 제안했다. 변화된 닭갈비에 김성주는 "크림소스가 들어갈수록 단짠을 눌러준다"라며 놀라워했다.
그런가 하면 노사봉, 노사연 자매가 닭갈빗집 시식을 위해 찾아왔다. 노사연은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집이 왜 이렇게 깨끗해졌어요"라며 가게 곳곳을 탐색했다. 이어 아들 사장님이 만든 양념장을 맛본 노사연은 "하면 잘하는데 왜 다트 같은 거 하고 그러냐"라며 타일렀다.
완성된 닭갈비를 맛본 노사연과 노사봉은 "정말 맛있다. 진실된 처음의 맛이다"라며 만족스러워했다. 이어 노사봉은 "제대로 하고 있나 일주일에 한 번씩 와볼게"라며 센 언니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를 본 김성주는 "그래주시면 너무 감사하다. 이 두 분한테 걸리면 '꼼짝 마'다"라며 웃음 지었다.
또한 로제 닭갈비를 먹자 노사연은 "맛이 흠잡을 데가 없다. 100점이다. 이 맛에 누가 토를 달면 그 사람은 질이 안 좋은 사람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노사연은 아들 사장님을 기특해하며 포옹하기도.
이어 노사연은 변한 아들 사장님의 모습에 대해 "나는 백종원 선생님이 요리만 잘 하는 줄 알았는데 교육 잘 시켜놨다"라고 놀라워했다. 그는 백종원의 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이 무엇이냐 물었고 아들 사장님은 "친구 조심하라고…"라고 답했다. 이에 노사연은 "친구들이 와서 밥 먹고 밥값 안 내지? 그런 친구가 어딨어. 친구 가게에 와서 돈을 내주는 게 진짜 친구다"라고 조언했다.
어머니 사장님은 "'골목식당' 하면서 (아들이) 많이 변해서 만족한다"라며 기뻐했고, 노사봉은 아들 사장님에게 어머니를 신경 써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노사봉은 "잘하고 있는지 우리가 가끔씩 와 볼 거다"라고 재차 강조했다.
이날 아들 사장님은 "그전에는 제가 여기 있어야 할 이유를 몰랐다. 그냥 제 오지랖으로 있다고 생각했다. 다른 데 가면 차라리 더 나은 삶을 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되게 많이 했는데 이제는 제 삶을 여기다 다 얹을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어머니 사장님은 "우리 아들 철들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죄송하고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사진=SBS 방송화면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