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동네 주민 효연에 "너 약간 취해있지 않았냐" (그늘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효연이 '그늘집' 게스트로 나선다.
효연과 같은 동네에 살면서 많이 마주쳤다는 김종민은 "그때 약간 취해있지 않았냐?"며 효연에게 대놓고 돌직구를 던질 정도로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효연은 아직 쑥스러운 단계이긴 하다며 100대라고 골프 실력을 말하자 김종민은 "100대면 거의 못 치는"이라며 대놓고 디스하며 본인은 80대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소녀시대 효연이 '그늘집' 게스트로 나선다.
효연과 같은 동네에 살면서 많이 마주쳤다는 김종민은 “그때 약간 취해있지 않았냐?”며 효연에게 대놓고 돌직구를 던질 정도로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때문에 현장에서는 두 사람의 역대급 티격태격 케미를 보는 재미가 쏠쏠했다는 후문. 효연은 아직 쑥스러운 단계이긴 하다며 100대라고 골프 실력을 말하자 김종민은 “100대면 거의 못 치는”이라며 대놓고 디스하며 본인은 80대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효연은 “아 오빠 일 안 하시는 구나”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줬다.
둘의 거침없는 직진 멘트는 골프 대결 중에도 계속 이어진다. 슈퍼주니어가 선배이긴 한데 SM 들어간 건 본인이 제일 처음이라고 효연이 말하자 김종민은"그러면 공부는 안 했겠다”라고 한 데 이어 효연이 공을 치려고 하려는 데도 계속 말을 걸었다고. 하다못해 효연은 “저 지금 너무 집중하고 있으니깐 말 시키지 말아주세요”라고 반응했다.
한편 털털한 매력과 유쾌한 입담을 가진 효연답게 이번 화에서 효연은 평소 술 버릇, 술 친구를 시원하게 공개하고 갈 예정이다. 이 외에 유리의 윗니가 없었던 사연과 SM 주식을 팔게 된 비하인드 이야기, 에스엠에서의 사회생활도 거침없이 털어놓고 간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늘집'은 12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에이앤이코리아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강타♥' 정유미, 대놓고 럽스타그램? 꽃다발 받고 뽀뽀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