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느낌 몰랐다"..이찬원, 대왕연어 비주얼에 '경악' (뽕숭아학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대왕연어의 비주얼에 경악했다.
11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에서는 이찬원이 대왕연어를 보고 놀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찬원은 대왕연어가 너무 큰 나머지 "내가 맛있게 먹던 연어가"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찬원은 대왕연어의 꼬리를 잡아보고는 "진짜 느낌이 이런 느낌인 줄 몰랐다"고 거의 울기 직전까지 가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이찬원이 대왕연어의 비주얼에 경악했다.
11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인생학교'에서는 이찬원이 대왕연어를 보고 놀라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찬원은 요리 콘텐츠 제작을 위해 수빙수를 만났다. 수빙수는 이찬원과 함께 촬영할 수산물이 담긴 아이스박스를 보여줬다.
이찬원은 어떤 수산물이 들어 있을지 긴장하며 "오늘의 수산물이 뭔지 공개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하고는 직접 아이스박스를 열었다.
이찬원은 수산물을 보자마자 비명을 내지르며 뒷걸음질쳤다. 어마어마한 크기의 대왕연어가 있었던 것. 이찬원은 대왕연어가 너무 큰 나머지 "내가 맛있게 먹던 연어가"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찬원은 대왕연어의 꼬리를 잡아보고는 "진짜 느낌이 이런 느낌인 줄 몰랐다"고 거의 울기 직전까지 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TV조선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문근영, 임성재와 핑크빛 기류?... "서로 연애편지 썼다" 고백 (넷플릭스 코리아)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양재웅♥' 하니, 결혼 연기 여파?…얼굴 핼쑥→힘없는 목소리 근황 [엑's 이슈]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애들 위한 약속 지켜달라 했건만" 의미심장
- 하하, 조세호 결혼식 폭로?..."좌석=재산 순, 유재석만 자리 좋아" (놀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