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라디오 스타' 김호영 "주접 멘트로 엄기준 사로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라디오스타'를 2년 만에 다시 찾았다.
11일 오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정보석, 이지훈, 김호영, 이은지 등 연예계 '인싸'들과 함께 할 '친구의 친구도 친구 됐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호영은 뮤지컬 '광화문연가', '렌트',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등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라디오스타’를 2년 만에 다시 찾았다.
11일 오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정보석, 이지훈, 김호영, 이은지 등 연예계 ‘인싸’들과 함께 할 ‘친구의 친구도 친구 됐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호영은 뮤지컬 ‘광화문연가’, ‘렌트’,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등에서 매력적인 보이스와 화려한 무대 매너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다. 최근 차진 입담과 독보적인 하이텐션을 뿜어내며 홈쇼핑과 예능까지 영역을 확장, 맹활약하고 있다.
이날 김호영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주단태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 엄기준과 의외의 친분을 자랑했다. 넘치는 친화력과 주접 멘트로 차갑고 완벽한 이미지의 엄기준을 사로잡았다고 밝힌다. 엄기준이 김호영을 위해 특별한 선물까지 전해줄만큼 가까워졌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김호영은 옷깃만 스쳐도 친구가 되는 ‘인싸’지만, 선 넘는 친화력 때문에 되려 좌절을 맛봤던 사연을 들려준다. 동경의 대상이었던 조승우의 장난을 받아주려다 선 넘은 행동을 하고 만 것. “평상시처럼 하면 되는데 너무 좋으니까 광분했다”며 실수를 깨달은 순간 기억을 잃고 말았던 상황을 실감 나게 재현한다.
한편 이날 이은지는 김해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한다. 오후 10시 20분 방송. 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방송 뷰] 희비 교차한 시즌제 드라마, 엇갈린 성적표 받은 이유
- [D:현장] '랄라랜드' 김정은·이유리·고은아, 노래에 담은 '진심' 통할까
- [D:영화 뷰] 코로나19가 만들어낸 충무로의 새 얼굴
- [D:헬로스테이지] '광화문연가'는 '추억'만 곱씹는 뮤지컬이 아니다
- [D:현장] 무더위 잡는 청량함..온앤오프, '여름 끝판왕' 노린다
- 김기현, 野 윤석열 정권 규탄 장외집회에 "탄핵 1순위는 이재명 자신"
- "배 나온 오빠" "하야하라"…이재명 민주당, '김건희 규탄' 총력 장외집회
- 원희룡 "제주지사 때부터 명태균과 소통? 강혜경 주장, 명백한 허위사실"
- '나는 솔로' 23기 정숙 '성매매·전과 논란'에 "억울하다" 반박
- ‘헛심 공방’ 전북·인천, 멸망전 무승부…아무도 웃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