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kg↑' 황신영, 어마어마한 세쌍둥이 출산 가방..이사 가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황신영이 세쌍둥이 출산 가방을 공개했다.
황신영은 11일 자신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출산가방 미리 싸보기ㅎㅎ 아직 한 달 남았는데 벌써. 내일 출산 가방 싸는 거 업로드 해볼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세쌍둥이인 만큼 챙겨야 할 물건도 3배인 어마어마한 양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출산까지 한 달여 정도를 남겨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그우먼 황신영이 세쌍둥이 출산 가방을 공개했다.
황신영은 11일 자신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출산가방 미리 싸보기ㅎㅎ 아직 한 달 남았는데 벌써. 내일 출산 가방 싸는 거 업로드 해볼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큰 사이즈의 트렁크를 가득 채운 육아 용품들이 담겨 있다. 세쌍둥이인 만큼 챙겨야 할 물건도 3배인 어마어마한 양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1991년 생인 황신영은 2013년 KBS 28기 공개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지난 2017년 5살 연상의 광고사업가와 결혼, 최근 인공수정으로 세쌍둥이 임신에 성공했다.
최근 임신 26주 차에 몸무게 90kg가 넘었다고 알려 화제를 모았다. 출산까지 한 달여 정도를 남겨두고 있다.
사진 = 황신영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와 결별설' 이다인 "널 위한 인생 살 수 없다"
- 김소연, 이혼 고백 하더니 "남친과 동거중" 솔직 공개
- 윤계상, 결혼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헉'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조작 방송 분노
- '불륜설' 광수, 상대는 14살 연상의 배우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나나, 전신 타투 제거 수술 공개 "마취크림 2시간"…고통 참기까지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