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콜] 넷마블, 스픽엑스 매출 7,000~7,500억 원 예상..4분기 온기 반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 이승원 대표는 금일(11일) 진행된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핀엑스의 21년 예상 매출은 7,000~7,500억 원이며, 연결 실적은 4분기 온기 반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넷마블은 글로벌 캐주얼 게임 시장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왔었고, 소셜 카지노 게임 성장성을 주목해 해당 장르 진출을 위해 노력해왔다. 최근 몇 년간 소셜 카지노 장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핀엑스 관심을 가지고 인수를 진행하게 됐다"고 이번 인수의 배경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 이승원 대표는 금일(11일) 진행된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핀엑스의 21년 예상 매출은 7,000~7,500억 원이며, 연결 실적은 4분기 온기 반영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넷마블은 글로벌 캐주얼 게임 시장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왔었고, 소셜 카지노 게임 성장성을 주목해 해당 장르 진출을 위해 노력해왔다. 최근 몇 년간 소셜 카지노 장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핀엑스 관심을 가지고 인수를 진행하게 됐다"고 이번 인수의 배경을 밝혔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2분기 영업이익 162억 원...하반기 신작으로 반전
- 넷마블, 카카오뱅크 주식 6백만 주 매각 4300억 원 확보
- 거대한 마블 영웅이 떴다!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옥외 광고 공개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한주의게임소식] "문 열어, 제발!" 접속 홍역 치른 ‘디아4’ 확장팩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동아게임백과사전] 타임머신 게임의 대명사. 문명 시리즈를 알아보자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젠레스 존 제로, 1,3 버전 '버추얼 리벤지' 오는 11월 6일 업데이트